일상정보

뒤로가기

인스타 스토리 조회 방문 기록 삭제하는 방법 (+ 좋아요 취소하기)

5점
2022-02-08 18:18:48 추천 1

인스타그램 스토리 조회 기록 삭제하기


인스타그램을 쓰다가 발생하는 흔한 문제 중 하나는 바로 헤어진 연인의 인스타를 염탐하다가 실수로 스토리를 눌러버리는 경우죠. 헤어진 연인이 내가 인스타를 염탐하고 있었다는 걸 알게 된다면 너무나 창피할거예요.


하지만 대처만 빠르게 하면 조회 기록을 없앨 수 있답니다!



스토리 조회 기록 지우기


스토리가 올라가면 해당 스토리를 본 사람들의 목록이 24시간 동안 나오게 된답니다. 즉 내가 전 연인의 스토리를 실수로 누르면 24시간 동안 나의 기록이 나오기 때문에 안걸릴래야 안걸릴수가 없죠.


우선 이렇게 스토리를 눌러버리셨다면 당황하지 마시고 연인의 계정을 "차단"해주세요. 계정 차단을 하게 되면 전 연인의 스토리 조회 목록에서 내 기록이 삭제돼요.


중요한 점은 꼭 24시간이 지난 뒤에 차단을 풀어야 한다는 거예요. 그 전에 차단을 풀게 되면 내 계정이 목록에 다시 올라갈 수 있거든요. 24시간이 지난 뒤에는 총 몇명이 스토리를 봤는지만 나오기 때문에 괜찮아요.



좋아요 취소하기


좋아요를 누르면 상대방에게 해당 사실이 알림으로 가요. 그런데 좋아요를 누르자마자 1초도 안되어 빠르게 다시 눌러서 취소하면 알림이 가지 않아요. 만약 1초를 넘겨서 누른것 같다는 생각이 드시면 상대방 계정을 "차단"해주세요.


차단을 하면 상대방 알림에 내가 누른 좋아요와 댓글들이 모두 사라지거든요.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댓글 수정
0/500 byte
댓글쓰기 댓글쓰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0/500 byte
평점

위에 보이는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