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

헤어진 여친 붙잡기 (멘트와 방법)

5점
2022-07-16 23:31:07

헤어진 여친 붙잡기


사람의 마음을 되돌리는 일은 쉽지 않아요. 특히 헤어진 여자친구의 맘을 되돌리는 것은 더더욱 어려운 일이죠. 하지만 적절한 행동과 멘트를 적절한 타이밍에 한다면 재결합의 가능성은 상당히 높아져요.

여친의 심리상태


만약 여자친구가 헤어짐을 통보했다면 재결합이 상당히 어려워요. 대다수의 경우 여자들은 "나쁜 여자"가 되고 싶지 않기 때문에 헤어짐의 통보를 쉽사리 하지 않아요. 


그런데도 여친이 헤어지자고 했다면 상당히 많은 고민 끝에 내린 결론이라는 것이죠. 물론 이런 경우도 재결합 가능성이 있으니 적절한 행동으로 가능성을 올려주세요.



붙잡는 타이밍


재회 가능성을 높이려면 헤어지고 난 뒤 붙잡는 타이밍이 매우 중요해요. 보통 첫 붙잡는 타이밍은 헤어진 뒤 1주일 이내에요. 만약 일주일을 넘어간다면 재회 가능성은 극히 희박해져요.


여자는 헤어지고 난 뒤 불안감을 느끼게 되는데 이 불안감의 지속시간이 대략 일주일 정도이고 이후에는 점차 사그라들기 때문에 이 기간을 골든타임이라고 볼 수 있어요.


그런데 남자들은 헤어지고 난 뒤 일주일 정도를 별 생각없이 지내다가 점차 외로움이 찾아들면서 힘들어져요. 그래서 많은 경우 골든타임을 놓치기도 해요.


만약 이 글을 골든타임 기간에 보셨다면 자존심은 세우지 마시고 꼭 타이밍 안에 재회를 위한 노력을 시도해보시기 바래요. 2달 정도가 지났다면 거의 불가능하다고 보는 것이 좋아요.



연락 방법


이제 어떻게 연락을 할지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도록 할게요. 여친을 붙잡을 때에는 꼭 만나서 하셔야 해요. 만나는게 어렵다면 전화로라도 해야 합니다. 많은 남자들이 여친을 붙잡을 때 톡을 이용하는데요.


이렇게 톡을 이용하는 것은 매우매우 안좋은 방법입니다. 최악의 수단이라고 봐도 돼요. 톡 처럼 전자 텍스트로 된 경우 보내는 사람의 감정이 잘 담기지 않고 읽는 사람의 감정에 따라 읽혀요.


그래서 오해가 많이 발생하기도 하는 것이 문자나 톡이랍니다. 물론 손으로 정성스럽게 쓴 편지는 예외에요. 편지를 싫어하는 여자는 없다고 생각하셔도 돼요. 붙잡으러 가서 편지를 전해주는 것은 플러스랍니다.


여친을 붙잡을 떄에는 감정이 제대로 전달되어야 한다는 것을 잊지마세요. 목소리나 모습에 감정이 잘 담기도록 연습을 해보는 것도 좋답니다.


재회 멘트


어떤 말을 해야할지 몰라서 붙잡으러 갔다가 더 크게 싸우고 돌아오는 경우도 있어요. 어떻게 말을 하는 것이 재회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1. (여자친구가 생각하기에) 나의 잘못

2. 여자친구가 느꼈을 감정


이 두가지를 분명하게 언급하고 다뤄주셔야 해요. 여자친구가 헤어짐을 통보했다면 왜 헤어짐을 통보받게 되었는지 분명하게 파악하셔야 하고 본인이 헤어짐을 통보했다면 그게 얼마나 큰 잘못이었는지를 이야기 해주세요.


그리고 나서 여자친구가 얼마나 속상했을 지를 이야기 해주셔야 합니다. 그 다음 추가적으로 하고 싶은 멘트들을 덧붙이시면 돼요.


다시 풀어서 설명하자면 (여자친구가 생각하기에) 나의 잘못을 말하면서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이때 여자친구의 반응을 보면서 제대로 잘못을 파악한건지 살피세요.


그 다음 그런 잘못으로 인해서 여자친구가 얼마나 속상했을지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마찬가지로 여자친구의 반응을 보면서 이야기를 이어나가세요.


만약 억울하게 오해가 있는 부분이 있다면 아주 짧게 언급만 하시고 이것이 변명이 아니라 그럼에도 미안하다는 것이라며 이야기를 하면 여자친구도 약간의 오해가 풀릴 수 있어요.


여자 친구는 남자가 잘못을 정확히 알고 있는지 그리고 자신의 속상함을 공감하고 이해하고 있는지가 매우 매우 매우 중요합니다. 이 두 가지를 놓친다면 재화는 거의 어렵다고 볼 수 있어요.


어느정도 잘 풀려나간다 싶으시면 다시는 이런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노력하겠다는 등의 조금 뻔한 이야기를 하시면서 마무리 하시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