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정보

뒤로가기

비트코인을 손쉽게 채굴해보자! (가만히 켜놓기만 해도 채굴)

5점
2022-08-22 21:46:38 추천 0

브라우저를 이용한 비트코인 채굴


비트코인 채굴이라고 하면 뭔가 어렵게만 느껴지시나요? 실제로 채굴을 제대로 하기 위해서는 고가의 장비들을 세팅해주셔야 해요. 그런데 비트코인을 채굴하는 방법들 중에 브라우저만 켜놓으면 되는 방법도 있답니다!


크립토탭 브라우저 이용해서 채굴


크립토탭은 크롬처럼 브라우저로 사용되 돼요. 그런데 이 브라우저에서 비트코인 채굴 기능도 있어요. 내 컴퓨터의 리소스를 사용해서 채굴에 가담하게 되고 일정부분 기여한 만큼 비트코인으로 돌려주는거죠.


다른 작업을 할 것도 없이 브라우저를 설치하고 채굴을 시작해놓기만 하면 시간이 지나면서 계속 비트코인이 쌓여요. 이렇게 쌓인 비트코인은 내 전자 지갑으로 출금하면 된답니다.


이용 방법


이용방법은 상당히 간단하지만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아서 조금 헷갈리실 수도 있어요. 먼저 크립토탭 브라우저 다운로드 사이트로 들어가주세요. 


>> https://cryptotabbrowser.com/


그런 다음 상단 메뉴에 있는 Download로 들어가서 브라우저를 다운로드 해주시면 돼요. 다운로드된 파일을 실행하시면 브라우저가 뜨는데요. Skip을 몇번 누르다가 구글 로그인 화면이 나오면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해주세요.


본인 계정 확인을 거치기 때문에 지메일에 들어가서 확인 메일을 체크해주셔야 한답니다. 이렇게 본인 확인까지 끝나고 나면 본격적으로 비트코인 채굴을 할 수 있어요. 



우측 상단에 보이는 동그란 코인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채굴 화면이 나와요. 그리고 나서 왼쪽 상단에 있는 mining speed를 우측으로 이동시켜주시면 채굴이 시작된답니다.



마이닝 스피드를 높이면 높일수록 채굴 속도는 빨라지지만 컴퓨터에 가해지는 부하는 커질 수 있어요. 컴퓨터가 뜨거워지거나 메모리 사용량이 커져요. 그래도 다른 일을 하고 있으면 크립토랩이 차지하는 메모리 사용량이 줄어서 컴퓨터가 느려지진 않아요.


적절한 속도에 맞춰놓고 하루 종일 놀다보면 어느새 비트코인이 차곡차곡 쌓여나가게 된답니다. 이렇게 쌓인 비트코인은 개인 지갑으로 출금해서 보관하실 수 있어요.


채굴 방법 요약


1. 크립토탭 브라우저를 설치한다.

2. 구글 로그인 및 이메일 확인을 거친다.

3. 마이닝 스피드를 조절해서 채굴을 한다.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댓글 수정
0/500 byte
댓글쓰기 댓글쓰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0/500 byte
평점

위에 보이는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